희망엄마 인순이가 가슴으로 쓰는 편지
상태바
희망엄마 인순이가 가슴으로 쓰는 편지
  • 강정은 기자
  • 승인 2013.01.15 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에게> 출간기념 '조연심의 브랜드쇼'
세상 모든 딸과 엄마를 향한 가슴 벅찬 응원가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인순이가 가수가 아닌 여자로서, 딸로서, 엄마로서 이 세상 모든 딸과 엄마를 향한 응원 메세지를 담은 에세이 <딸에게>를 출간한다.

가수로서 올해 35주년을 맞은 인순이가 데뷔이후 처음으로 개인적인 스토리를 담은 책이다. 이제 스무살이 된 딸, 세인에게 해주고 싶은 사랑과 일, 희망과 꿈, 사람과 관계 그리고 역경을 이겨내는 지혜를 일기장에 써내려가듯 차곡차곡 담았다.

"딸을 키우며 사람을 온전히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는 엄마 인순이의 모습에서 유명 연예인이 아닌 평범하고 소박한 엄마의 모습을 읽게 한다. 여느 엄마들이 모두 겪을 만한 일들을 아무렇지 않게 해내면서 그녀는 딸을 통해 세상 모든 생명의 존귀함, 그리고 후회 없이 모든 것을 내어줄 수 있는 희생적인 사랑, 그리고 자신이 이제껏 분에 넘치게 받았던 사랑을 되돌려 베풀 수 있는 나눔까지, 결코 유명 가수 인순이기만 했다면 얻지 못했을 것들을 배우게 된다. 

힘든 결정 앞에 망설이는 딸에게 인생의 경험이 많이 쌓인 엄마 조차 100퍼센트 완벽한 결정을 할 수 없으니 후회하더라도 일단 해보라고 권유하는 희망엄마 인순이. 사회 선배로서 엄마로서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갈 딸의 도전을 응원하고 미래를 축복한다.

인터파크가 후원하고 작가에이전시 작가세상이 기획한, 출간 후 처음으로 저자 인순이와 만날 수 있는 조연심의 브랜드쇼가 오픈되었다. 1월 24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장충동 스테이지 팩토리 홀(구 웰콤씨어터)에서 열린다. 브랜드쇼는 책을 출간한 저자가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어떤 재능(Talent)을 가지고, 어떻게 훈련(Training) 했으며, 온오프라인 소통(Talk)법과 시간(Time)을 견디는 지혜 그리고 인생 최고의 때(Timing)는 언제인지를 묻는 개인브랜드 5T 질문에 의해 토크쇼가 진행된다. 진행자 조연심은 지식소통가이자 개인브랜드전문가로 활동하며 저서로는 <퍼스널브랜드로 승부하라>(공저), <나는 브랜드다>, <나의 경쟁력>(공저), <여자 아름다움을 넘어 중심에서라>가 있다. 작가세상은 브랜드매니지먼트社 엠유와 저작권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가 공동으로 런칭한 작가에이전시 브랜드이며 <딸에게>는 작가세상에서 기획한 다섯번째 책이다.

※ <딸에게> 저자 인순이와 함께하는 조연심의 브랜드쇼 신청하기: http://bit.ly/UgyL14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