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49ers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공개 행사
상태바
GM, 49ers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공개 행사
  • 김동열
  • 승인 2005.1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SF오토쇼에서 '49ers 팬을 염두에 두고 만든 것"

'카멜레온 색채의 49ers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스포츠 선수, 음악가, 자동차 광들에게 인기"

샌프란시스코 49ers와 지난 8월 제휴한 제너럴 모터스(GM)는 18일 SF 모스코니 센터에서 특별 제조된 '49ers 캐딜락 에스컬레이드(49ers Cadillac Escalade)' 공개 행사를 열었다.

제너럴 모터스사의 서부 지역 총괄 매니저인 마이크 잭슨은 " 49ers의 전통과 팀 색채를 반영한 '49ers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은 49ers의 팬의 라이프 스타일과 우리의 가장 탁월한 제품 중 하나를 흥미롭게 연결한 것"며 "궁극적으로 '49ers 팬을 염두에 두고 만든 것"이라 말했다.

더욱이 눈길을 끈 것은 카멜레온과 유사한 '49ers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환상적인 색채. 마이크 잭슨 매니저는 "외관 정면 그릴에 49ers 로고와 '49ers Edition' 뱃지로 장식한 이 차가 첨단 성능과 디자인으로 럭서리 SUV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운전대는 붉은색 가죽으로 덮여 있고, 14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붉은색 세이드를 사용한 럭서리 세일 가죽 시트도 보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 49ers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는 인대쉬 6디스트 체인저를 포함한 완전한 프리미엄 9 스피커 Bose 사운드 시스템, 선루프, 게이지 둘레에 밝은 크롬 링을 사용한 스타일리시 계기판, 이탈리아 보석 디자이너 불가리가 디자인한 아날로그 시계, XM 위성 라디오, DVD 네비게이션 시스템, OnStar 등을 갖추고 있다.

이날 49ers의 마이크 럼프(Mike Rumpf) 선수가 초청행사에 나와 시승했으며 일반인들을 위한 풋볼 사인회도 열었다. 또한 대거 초청된 아시안계 미디어들이 취재 경쟁을 벌였다.


(신영주 기자/샌프란시스코 선데이교차로)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