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한인장학재단, 2015년 장학생 모집
상태바
오타와 한인장학재단, 2015년 장학생 모집
  • 신지연 재외기자
  • 승인 2015.09.1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타와 한인장학재단(회장 최정수)이 2015년 장학생을 모집한다.

  공로 장학생, 봉사 장학생, 신양재 특별 장학생, 어니언 자동차 정비소 장학생 등 총 4개 부문으로 오는 11월 10일까지 접수 신청을 받는다.

  '공로 장학생'과 '신양재 특별 장학생'은 오타와 지역과 일일 생활권에 속하는 인근 주변지역에 거주하는 교민들의 대학생 자녀들 중 영주권이나 시민권을 소지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신양재 특별 장학생'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돕기위한 특별 장학금으로 OSAP수령자에 한해 등록 가능하다.

  '봉사 장학생'은 한인 고등학생, 대학생 및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인사회를위해 봉사하는 동시에 지도력을 보여주고 성적도 우수한 학생에게 수여된다.

  '어니언 자동차 정비소 장학생'은 Community College Trade Program에 등록한 전일제(Full-Time) 학생을 대상으로하며 학기당 500달러 씩 4학기에 걸쳐 총 2000달러를 지급한다.

  문의 사항은 오타와한인장학재단 홈페이지(www.okcsf.ca) 혹은 대표이메일(estherchoibroussard@gmai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타와 한인장학재단은 2008년 21인 발기인이 모여 모임의 기초를 세웠으며, 자라나는 오타와 한인 자녀들의 역량을 개발하고 캐나다 사회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기 위한 우수한 학생들을 선정해 대학교육의 재정적 후원을 담당하고 있다.

  오타와(캐나다)=신지연 재외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