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권유현 재중국대한체육회장 겸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장
상태바
[신년사]권유현 재중국대한체육회장 겸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장
  • 재외동포신문
  • 승인 2015.01.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년 전에 갑오년 새해를 맞은 지가 바로 어제 같은데 어느덧 을미년 새해가 동해바다의 푸른 물결을 헤치며 말간 모습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015년은 청양띠의 해라고 합니다.

  2014년이 청마를 타고 벌판을 달리며 치열하게 도전하고 확장하는 한 해였다면 2015년은 그 초원에서 양떼들이 평화롭게 풀을 뜯는 장면이 연상됩니다. 푸른 희망을 안고 푸른 초원을 누비는 양떼를 생각하면 올 한 해는 희망과 화합과 풍요로움이 가득할 것만 같습니다. 

  저는 지난 10년간 재중국한국인회, 중국한국상회, 민주평통 자문위원, 재중국대한체육회장 등으로 봉사하던 중, 2014년 11월 제2대(2015년~2016년) 세계한인체육회장총연합회 회장이라는 막중한 책임의 직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저는 총연합회의 위상제고와 재외동포의 체육활동 권익신장은 물론 대한민국 국위를 선양할 수 있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그러나 고장난명(孤掌難鳴)이라고 혼자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격려하여 주시고 성원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만남을 통하여 보다 많은 분들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향한 도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에 만복이 넘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
                                             재중국대한체육회               회장 권유현 배상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