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한국부인회, 어르신을 위한 설맞이 떡국잔치
상태바
필리핀 한국부인회, 어르신을 위한 설맞이 떡국잔치
  • 재외동포신문
  • 승인 2014.02.14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달 30일 설날을 맞아 실버회 회원 및 현지에 거주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필리핀 한국 부인회가 주관한 '설날 떡국 잔치'가 마카티 한국관에서 열렸다.(사진출처=필리핀 뉴스게이트)
우리 명절인 설날을 맞아 지난달 30일 실버회 회원 및 현지에 거주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필리핀 한국 부인회(회장 김희경)가 주관한 '설날 떡국 잔치'가 마카티 한국관에서 벌어졌다.

김희경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혁 대사, 김세전 한인회수석부회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60여명의 실버회 회원 및 어르신이 참여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 어르신들이 떡국을 드시며 즐기고 있는 모습.(사진출처=필리핀 뉴스게이트)

부인회 임원의 세배에 이어 하모니카 합주, 요들송(요들러 김현숙), 우리소리 우리가락 공연(명창 홍재수)이 이어지고 장기자랑 및 레크레이션 시간도 가져 맛있는 떡국을 먹으며 참석한 많은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드리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이에 김희경 회장은 "전통명절인 설날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과 어르신 여러분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많은 분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떡국잔치를 하게 되어 뿌듯하다" 고 말하며 '교민 모든분들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4년에도 건강하고 건승하시길 빈다'고 전했다.

[기사출처= 필리핀 한인종합매거진 뉴스게이트]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