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한인의 날 기념 ‘동포 한마당 큰 잔치’성료
상태바
몽골한인의 날 기념 ‘동포 한마당 큰 잔치’성료
  • 윤복룡 재외기자
  • 승인 2014.06.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에 임하기 위해 준비하는 선수들.
몽골한인회(회장 이연상)는 지난 28일 보양트욱하 실내체육관에서 한인동포와 한인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몽골한인의 날 기념 ‘동포 한마당 큰 잔치’와 교민화합 체육대회를 열었다.
▲ 개회사를 하고 있는 몽골한인회 이연상 회장.

오전 10시 30분부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식전행사로 몽골군악대의 시범공연과 몽골한인회 사무총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몽골군악대의 애국가 연주에 맞추어 국기에 대한 맹세와 애국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이어 한인회 발전에 도움을 준 한인기업 및 한국관련 몽골단체에 감사패 전달, 이연상 몽골한인회장의 개회사, 주몽골대한민국대사관 송선용 참사관이 축사를 했다.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 체육대회에서는 국제 청소년연합의 학생들이 펼치는 댄스공연과 훌라후프돌리기, 쌀자루 매고 달리기 등 한인동포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중요무형문화재 제5호(춤보유자 명창 김수연), 중요무형문화재 제 57호(명창 최문순)의 판소리 춘향가의 공연과 OX퀴즈 맞추기, 이어달리기와 푸짐한 경품추첨에 이어 몽골한인회에서 준비한 식사를 함께 나누며 행사에 참가한 한인동포들과 가족들은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 한국왕복황공권의 행운을 얻은 민학기 세종레스토랑 대표(오른쪽)가 이연상 한인회장으로부터 항공권을 받고 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한국왕복항공권 추첨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종레스토랑의 민학기 대표가 2회 연속 차지하는 행운을 얻었다.

▲ 식전행사로 몽골군악대가 축하연주를 하고 있다.
▲감사패 수상자명단
△S&M건설 양금실대표 △바트베크레미콘 김영선대표 △중요무형문화재 제5호 김수연명창 △남양주회관 오르길

(사진제공: Tae Un Park, 몽골한인동포신문)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