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호]세계 한인회 소식
상태바
[70호]세계 한인회 소식
  • 이석호 기자
  • 승인 2006.11.1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한인회, 자체방범단 발족

오는 18일 ‘한인회 자체 방범단’이 LA시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안토니오 비아라이고사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창단 식을 갖고 연말 타운 방범 순찰에 투입된다. 한인회 방범단은 스칼렛 엄 이사장이 기부한 1만 달러 등 자체 기금으로 마련한 4대의 순찰차와 무전기와 방탄복, 호신용무기를 갖춘 8명의 대원으로 구성되며, 출범 즉시 한인 타운 방범순찰에 투입된다.


네덜란드한인 송년음악회

다음달 2일 저녁 6시 SCHIPHOL 호텔에서 한인 송년회를 겸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30명의 수준 높은 관악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노래ㆍ장기자랑, 행운권 추첨(서울 왕복 비즈니스항공권 등)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뉴질랜드한인회 마음수련 세미나

오는 25일 오후 5시 Auckland 마음수련회에서 ‘온갖 삶의 회의, 의문... 어떻게 사는 것이 참된 삶인가, 스트레스 없이 살수는 없는가’라는 주제(강사 장우융)로 마음수련 특별 공개 세미나가 열린다.


제2차 아리조나주 건강 의료 봉사 업무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Northern Avenue Eye Care 의사를 비롯한 지역 의사들이 의료봉사(시력측정, 안경제공)를 한다. 더불어 APCA(Asian Pacific Community in Action)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Plan 정보가 제공 된다.


섹시가수 미나 필리핀 콘서트
 
‘전화받어’로 필리핀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섹시 가수 미나가 한국 소년소녀 가장 돕기 홍보대사로 변신해 필리핀 방문 및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그녀는 오는 7일과 8일 이틀간 필리핀 신장재단과 신장병 환자병원 방문 및 필리핀 현지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며, 오는 24일과 26일 양일간 퀘존시 아레네타 콜로지움과 수빅 클락엑스포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필리핀 유명가수 크리스찬 바티스타 외 1명이 협찬 출연을 하며, 콘서트 수익금 중 일부는 필리핀 신장재단에 기부 할 예정이다.


뉴저지포트리한인회 정기총회

오는 17일 오후 7시30분 레크레이션센터에서 포트리한인회 신임회장 선출 위한 총회가 개최된다. 이번 총회에서는 2년 임기의 신임 회장 선출과 사업 활동보고, 결산보고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24대 스위스 한인연합회장 선출

지난달 28일 정기총회에서 윤세철 씨에 이어 이준배 씨가 제 24대 스위스연합회장에 선출됐다. 신임회장 임기는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