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호] 세계 한인회 소식
상태바
[65호] 세계 한인회 소식
  • 정재수 기자
  • 승인 2006.09.2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한·필리핀문화축제 개최

필리핀한인회가 다음달 14일 제15회 한비문화축제를 개최한다. 마닐라 필름 센터에서 열리는 올해 축제는 상대국어 노래 및 민속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참가신청은 필리핀 한인동포 (만18세)로 오는 15일까지 www.korea.com.ph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며 상대국어 노래 예선전은 16일 마카티 소재 미림 가라오케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 한인회 886-4848로 문의하면 된다.

토론토한인회, 주유소사업 투자 세미나

토론토한인회가 오는 19일 한인회관 대강당에서 주유소사업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주유소 사업 직영 및 간접 투자에 대한 정보교환과 함께 토론을 할 예정이며 공급업체들과 직접 상담할 수도 있다. 자세한 문의 416-391-3793 (www.dynpartners.com)

호치민한인회, 추석 항공권 대행

호치민한인회가 추석 항공권을 예약, 판매 대행한다. 한인회는 최대 명절중의 하나인 추석을 맞이해 고국을 방문하시는 교민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예약 및 판매를 대행하며 시간이 없는 교민들을 위해서는 예약, 발권 배송까지 대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호치민 한인회 홈페이지(www.haninv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북경 뇌막염 발생 주의 당부

재중국한인회가 지난달 28일 북경지역 뇌막염 발생과 관련 주의를 당부했다. 뇌막염 발생균은 북경지역내 사천요리 음식점에서 완전히 익지 않은 우렁이, 달팽이 요리의 기생충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뉴욕한인테니스협회 26주년 행사

뉴욕한인테니스협회(회장 박종권)가 지난달 27일 창립 26년 기념식과 한국 테니스 국가대표 이형택 후원행사를 가졌다. 아스토리아 월드 매너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이형택 선수 사인회 및 US오픈 응원단 구성 장학회 출범과 장학금 전달식 올해의 테니스인 선정 우수동호회 시상 공로상, 테니스학교 수료증 전달식도 열렸다.

재독 교민체육대회 종합 3위

독일 하이델베르크팀이 지난달 12일 Castrop-Rauxel에서 개최된 제61회 광복절 기념 재독 교민체육대회에서 종합 3위를 차지했다.1위에는 빌레펠트, 2위 프랑크푸르트팀, 총 28점을 획득한 하이델베르크팀이 종합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교민들은 이번 행사를 위해 김밥과 고기 등 음식을 준비, 선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