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호] 전세계한인회소식
상태바
[61호] 전세계한인회소식
  • 오재범기자
  • 승인 2006.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국제문화예술대제전

뉴욕한인회 지역한인회연합회, 플러슁한인회가 공동추최한 ‘제2회 뉴욕국제문화예술대제전’이 지난 17,18일 양일간 퀸즈 보태니칼 가든 야외 행사장에서 열렸다. 월드컵 응원행사가 곁들여진 이번행사에 뉴욕아티스트 선발대회, ‘너를 보여줘’, 21세기를 주도할 문학가 발굴의 현장, ‘21세기를 그리는 솜씨 겨루기’ 사생대회, ‘동화를 통한 바른 우리말 사용’ 동 화 구연대회, 보물찾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강은일 해금플러스 공연 안내
해금과 동서양의 여러 악기로 우리의 전통음악 및 현대음악을 연주하는 ‘강은일 해금플러스’ 공연이 7월 3일(월) 저녁7시 방글라데시 쉴카팔라 아카데미 국립극장홀에서 열릴 예정으로 공연일에는 반드시 초청 입장권(Invitation Ticket)을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니 방글라데쉬 한인회(http://www.kor-bangladesh.com) 및 섬유회에 문의하시기 바란다.

브라질 한인회장 탁구선수단 격려

▲ 왼쪽부터 박동수 한인회장, 안재형 전 대표선수

한국탁구선수단이 브라질 오픈 탁구대회에 참가한 한국 탁구 선수단을 브라질 한인회(회장 박동수)가 찾아가 격려와 응원을 펼쳤다. 5명의 임원과 12명의 선수들로 구성된 탁구팀은 실업팀과 국가대표선수들이 참가한 선수단으로 남자단식 조언래 선수와 여자 복식 이은실-문현정 조가 우승, 여자 단식 이은희와 남자 복식 이진권-김태훈조는 준우승의 성과를 올렸다.

김치넷협의회, 안면도 농협과 조인

지난 14일 도쿄도 미나토구의 한국중앙회관에서는 재일동포 불고기점 경영자 및 한국반찬 판매업자 등으로 구성된 김치넷협의회는 안면도 농업협동조합과 정식으로 업무제휴를 맺었다. 앞으로 김치넷협의회는 고춧가루 등 안면도 농협이 생산하는 고품질의 농수산물을 일본 지역에 보급시키는데 주력해 나갈 예정이다.

재 몽골한인부녀회 아침청소 안내
 
몽골한인부녀회에서는 지난 25일(토) 오전 8시부터 아침 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청소는 몽골직원을 동반하여 실시되었으며 13구역에 있는 남양주회관 앞뜰에서 간단한 행사를 진행한 후 열렸다.

중국 세무관리 설명회 안내
 
지난 3월 27일 개최하였던 중국 노무관리 설명회에 이어 7월 6일 상해총영사관 1층 대회의실에서 최근 중국 세무행정 동향과 대응방안이라는 주제로 제2차 경제포럼 <중국 세무관리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석 가능한 회원사 대표나 세무관련 담당 주재원 또는 직원이 있으면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사무국(TEL: 6209-5175)으로 신청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