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에 활짝 필 우리의 국화
상태바
애틀랜타에 활짝 필 우리의 국화
  • US데일리
  • 승인 2006.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인 회관 앞 뜰에 무궁화를 심으며 한인회관 보수기금도 마련

   
▲ 한인 회관 앞에서 식목을 하고 있는 한인 단체장들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한인회관 앞뜰에서 한인회(회장 박영섭) 주관으로 무궁화 식목행사가 있었다.

이날 행사는 식목일을 맞이해 한인회관 주변에 무궁화나무를 심음으로 한인회관을 찾는 모든 한인들에게 고국의 향수와 한국적인 정통성을 상기시킨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애틀랜타 한인회장과 이광재 애틀랜타 총영사관 등 한인 단체장 23명이 모여 땀을 흘리며 직접 나무를 심었다.

특히 한인회는 이날 행사에 전 각 단체장들로부터 나무 당 300 달러씩을 모금해 총 6,900달러의 기금을 마련했다. 이 기금은 한인회의 낡은 건물을 보수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며 한인회는 이를 위해 모금운동을 계속할 예정이다.

박영섭 한인회장은 “한인회관의 건물이 많이 낡아 보수를 하지 않을 수 없다”며 “한인 동포들이 관심을 갖고 모금 조성에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회장은 4월 10일 반이민법 반대를 위한 시위 행사와 관련 “생업에 어려움이 있는 줄은 알고 있으나 한 가족에 한명씩이라도 참석해 미국사회에 한인들의 뜻을 전달하는 계기를 만들자”고 말했다.

다음은 식목행사에 참가한 ‘애틀랜타 한인회 건물 보수 기금 후원자’ 명단이다.

애틀랜타 한인 청소년 센터권요한회장/애틀랜타 주류 협회김 윤회장/애틀랜타 강원 향우회김광수회장/애틀랜타 교회 협의회김근태목사/애틀랜타 민주평화통일자문회김백규회장/애틀랜타 호남 향우회김병기회장/동남부 한인회 연합회김성문회장/애틀랜타 세탁협회강원주회장/27대 애틀랜타 한인회김지수이사장/조지아 한인 상공 회의소남기만회장/애틀랜타 사랑의 어머니회박선희회장/애틀랜타 한인회박영섭회장/조지아 한인 JC박용래회장/동남부 무역협회박효은회장/애틀랜타 뷰티 서플라이 협회양영선회장/애틀랜타 한인 노인회유춘난회장/애틀랜타 기독 실업인회은종국회장/조지아주 애틀랜타 총영사관이광재총영/사마리에타 실업인 협회이완수회장/애틀랜타 충청 향우회이정무회장/애틀랜타 제일은행이창렬은행장/Pioneer Apparel Inc.김문종사장/조지아 한인 식품 협회최명호회장

   / 강선비 기자 hound@u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