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신년사
상태바
2006년 신년사
  • 이용태
  • 승인 2006.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옵는 동포 여러분!
희망찬 병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동포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소원성취 하시길 축원합니다.

지난 을유년에는 동포여러분의 성원속에 우리 한인동포의 미 주류진출이 두드러져 시의원, LA부시장을 포함 다수의 커미셔너가 임명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재외동포 참정권은 차기 대선부터 단기체류자에 한하여 부재자 투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40여년만에 노인복지회관 건립을 추진하게 되어, 금년에는 반드시 완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한인회관 확장공사도 차질없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존경하옵는 동포 여러분!
금년은 제27대 한인회의 마지막 해로서 보다 내실있는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그 일환으로 서류미비 동포들을 위한 I.D.발급, 생계 곤란자들을 위한 의류제공, 소셜서비스 봉사로 영어가 불편한 동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제 우리 한인 커뮤니티는 미주류사회로 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지난 12월 미연방 상.하원에서 만장일치로 Korean American Day로 승인받아 매년 1월 13일은 명실공히 Korean American Day로 미국사회에서 영원히 기억될것입니다.

존경하옵는 동포 여러분!
LA한인회는 어느 특정인을 위한 한인회가 아니며 바로 여러분의 한인회입니다. 동포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면 한인회는 더욱 발전해 나갈것이며 동포들을 위해 많은 봉사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금년 한해도 하시는 사업이 번창하시고 서로 사랑하며 아끼는 훈훈한 동포사회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로스앤젤레스 한인회 회장 이 용 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