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향연 "드림콘서트" 성황리에 폐막
상태바
젊음의 향연 "드림콘서트" 성황리에 폐막
  • 인선호
  • 승인 2005.08.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택준君 영예의 청사모상 수상
청사모(청소년을 사랑하는 모임)과 한인대학생협회(회장:Bruno Lee)가 주최로 열린 제4회 "드림콘서트"에서 김택준君(노래부문)이 청사모상을, 이종원팀(댄스부문)이 금상을 차지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9일(금) 오후 7시30분부터 클럽 "에스빼리아"에서 열린 금번 "드림콘서트"에는 약 2천여 교포가 모인 가운데 김성수원장(실로암병원)의 마약퇴치 "선도세미나"로 시작으로, 교포청소년들 80여명으로 구성된 "Three Angels"오케스트라(단장:이도찬)의 애국가연주와 브라질국가를 연주가 있었으며, 애국가는 이인정씨가, 브라질국가는 소프라노 홍혜경씨가 각각 열창을 하였다.

이어 "Three Angels"의 오프닝이벤트로 한국동요와 연주곡등을 김정민원장의 지휘에 따라 멋드러진 연주를 들려주었으며, 홍혜경씨의 신 아리랑과 개선합창, 코시코스 우편마차, 군대행진곡을 멋지게 연주해 참석한 교포들에게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권영욱총영사는 축사를 통해 "부모님들과 함께 하는 축제를 준비하고 계획한 모든 청사모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요즘 치안불안으로 걱정들이 많다. 이럴때 일수록 영사관과 교포 모두함께 힘을 합쳐 대응해 나가자"고 했고 김철언 한인회장은 "참가자 모두 좋은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축사를 마쳤다.

대형스크린을 통해 본선진출자들의 프로필영상과, 댄스부문의 Beginning팀의 첫 무대로 "드림콘서트"는 "젊은, 도전, 희망"이라는 주제아래 윤성민,권한나양의 진행으로 본선무대가 시작됐다. 올해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팀은 모두 춤 3팀, 밴드 1팀, 노래 13팀으로. 작년에 비해 적은 숫자지만 참가자들 모두 뛰어난 노래실력과, 무대매너등으로 참석한 관객들에게 순서마다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Buzz에 "겁쟁이"로 노래부문 첫무대를 장식한 김상준君은 꽃미남(?)외모와 노래를 선보였으며, 김현정의 "멍"을 부른 허한나양은 멋진 섹시웨이브와 노래를, S3(나경원 외 1)는 박진영의 "너의뒤에서"를 랩버전으로 편곡하여 신나는 무대를 선사하였다.

여덞번째로 참가한 김택준君은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랩으로 아마라고 하긴 믿어지지 않을정도의 실력으로, 친구 두명과 함께 무대를 태극기와 함께 멋진 랩을 선사하여 대상감을 예상하기도 했다. 열 두번째 참가자인 박진희양은 작은 체구인데도 "사슬"이란 노래를 깜찍한 외모와 파워풀한 노래솜씨를 보여줘 관객들에게 많은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

가족들과 함께 구경온 교포 김모씨는 "교포 청소년 노래실력으로 보나 춤으로보나 인기연예인들 못지않다"라고 칭찬하였으며, 다른 교포는 "올해 처음으로 왔는데 너무들 잘해서 놀랬고, "Three Angels" 오케스트라 연주가 인상적이였다"고 말했다. 또 때마다 터지는 불꽃과 연기,물방울효과등은 모든이들에게 환호성을 자아냈고, 마지막 앤딩에서는 휘날래 꽃가루를 뿌리는등 다른 교포대회서는 볼수없었던 볼거리를 선사했다.

공연시간 내내 간이매점에서는 2천여명이 넘는 관객과 참가자들을 위해 부인회(회장:기은주)에서는 간단한 빵을, 오뚜기식품(대표:하윤상) 에서는 음료수와 과자등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했다.

올해도 역시 모범청소년을 선정해 수상하는 "청사모 모범청소년상" 에서는 최유리양을 비롯 모두 8명의 모범청소년들이 선정되었으며, 청사모가 주는 감사패시상에서는 김정민("Three Angels"원장), 이창일PD (연출가), 허재표(음악)씨가 각각 수상했다.

또 Nodadi(대표:이영관)와, BKS(대표:양희석), LG플라자(대표:강지현)에서 준비한 푸짐한 상품을 참석한 관객들을 위한 행운권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순서도 있었고, 내년 5회 대회를 기약하며 모든 참가자들은 청사모상을 수상한 김택준君의 앵콜송 무대를 마지막으로 작별을 고했다.

한편 제4회 "드림콘서트"의 후원업체인 브라질 LG전자(대표 김쌍수) 덕분으로 수상자들 모두 푸짐한 경품을 받았으며, LG전자는 행사정문에 전시부스를 설치해서 벽걸이TV와 DVD등 최첨단 가전제품을 전시해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권영욱 상파울로 총영사를 비롯,김철언 한인회장,이병학 노인회장, 이도찬 한인상공회의소 부회장, 최태훈 한인상공회의소 회장, 김명규 안과, 이태순 테니스협회 회장, 강지현 LG플라자 대표, 주성호 민주 평통 남미회장등 각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제4회 "드림콘서트" 의 모든 동영상 및 화보는 청사모 공식 사이트 한인 하나로 (http://www.hanaro.com.b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 4회 "드림콘서트" 수상자 명단

★ 노래부문
노력상: 김부석, 김호성
장려상: 허한나, Alberto밴드
인기상: 석홍우, 박진희
동상: 김상준
은상: 최선희
금상: S3 (나경원외 1명)
청사모상: 김택준

★ 춤부문
동상: 백선철팀
은상: Beginning팀
금상: 이종원팀

★ 청사모 모범청소년상 (8명)(무순)
최유리, 박성은, 길지연, 최성욱, 박다희, 권강현, 이준우, 김치영

★ 청사모 감사패 (무순)
김정민 ("Three Angels" 원장)
이창일 (연출가)
허재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