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오한남 대한배구협회장
상태바
[신년사] 오한남 대한배구협회장
  • 재외동포신문
  • 승인 2024.01.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한남 대한민국배구협회장
오한남 대한민국배구협회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재외동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배구협회 회장 오한남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꿈을 향한 여정의 시작입니다.

750만 재외동포 가족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우리 모두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 나아가는 소중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2023년 6월에 재외동포청이 출범하면서 재외동포사회의 정책 수립, 서비스 제공 등 동포교류협력을 통하여 재외동포의 권익과 위상이 한층 격상된 중요한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특별히 2023 U-19 남자배구 세계선수권대회가 아르헨티나에서 개최되어 한국 최초로 세계 3위에 입상하는 쾌거로 국위 선양은 물론 한국배구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는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대회 기간 동안 현지 동포사회에서 열정적인 응원과 더불어 선수단에게 음식과 편의를 제공해주시는 등 헌신적인 봉사로 한민족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재외동포 여러분! 2024년 5월부터 브라질, 미국, 일본 등지에서 개최되는 국제배구대회에 우리 한국대표팀이 출전하여 경기가 펼쳐집니다.

바라옵기는 최선의 경기로 선전하여 줄 것을 기대하면서 많은 응원과 우리 동포사회에 단결된 모습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재외동포 가족 여러분! 

새해에는 서로 협력하고 함께 성장하는 중요한 계기들을 만들어가면서, 우리 모두가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며 영감을 주고받는 특별한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1월 1일
대한배구협회 회장 오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