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온라인플랫폼 사업단, DW바이오와 방역용품 수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월드옥타 온라인플랫폼 사업단, DW바이오와 방역용품 수출 업무협약 체결
  • 이현수 기자
  • 승인 2021.03.0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W바이오가 생산하는 KF94 2D마스크를 옥타 회원사에 공급하고 해외판로 개척 협력키로
월드옥타 온라인플랫폼 사업단은 3월 5일 일산 킨텍스 월드옥타 본부사무국에서 (주)DW바이오와 방역용품 수출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월드옥타)
월드옥타 온라인플랫폼 사업단은 3월 5일 일산 킨텍스 월드옥타 본부사무국에서 국내 방역용품 업체 (주)DW바이오와 수출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월드옥타)

월드옥타(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 하용화) 온라인플랫폼 사업단(단장 이경종)은 3월 5일 일산 킨텍스 월드옥타 본부사무국에서 국내 방역용품 업체 (주)DW바이오(대표 신동석)와 수출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주)DW바이오에서 생산하는 KF94 2D마스크(FDA,CE)를 월드옥타 회원사에 공급하고 해외에 수출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경종 월드옥타 온라인플랫폼 단장은 “68개국 143개 도시에 활동하는 한인 경제인들을 통해 우수한 한국 중소기업 제품이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동석 (주)DW바이오 대표는 “㈜DW바이오는 충북 청주시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자체 공장을 설립, 매월 최대 2억장 이상의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구축하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증과정을 거쳐 KF-94 등급 획득, 안정적인 물량 공급능력과 품질 경쟁력을 갖췄다”며 “재외동포 경제인들과 함께 K-방역을 세계로 넓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