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한상회, 한글학교 학생들 초청해 설 행사
상태바
쿠웨이트한상회, 한글학교 학생들 초청해 설 행사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9.02.04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의 정성스러운 세배에 어르신들 얼굴에 웃음꽃 번져

 

▲ 쿠웨이트한상회는 2월 2일, 한민족 고유 명절인 설날을 맞아 쿠웨이트한글학교(교장 김숙자) 학생들을 사하라리조트 니켈슨 홀로 초청해 기념행사를 열었다. 단체 기념사진 (사진 쿠웨이트한상회)


쿠웨이트한상회(회장 정성희)는 2월 2일, 한민족 고유 명절인 설날을 맞아 쿠웨이트한글학교(교장 김숙자) 학생들을 사하라리조트 니켈슨 홀로 초청해 기념행사를 열었다.
 

 

 

▲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한국 전통 풍속과 효도 문화에 대해 설명하는 홍영기 주쿠웨이트대사 (사진 쿠웨이트한상회)

행사 시작과 함께 연단에 오른 홍영기 주쿠웨이트대사는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한국 전통 풍속과 효도 문화에 대해 설명했다.

 

 

 

 

 

▲ 쿠웨이트한글학교 학생들이 쿠웨이트 동포사회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럽게 세배를 하고 있다. (사진 쿠웨이트한상회)

이어진 세배 순서에서는 저학년부터 고학년에 이르기까지 어르신들께 정성을 다해 세배를 드렸으며 세뱃돈을 전하는 어른들의 얼굴엔 미소가 번져 쿠웨이트 한인사회의 넉넉함을 엿볼 수 있었다.

 

 

 

 

 

▲ 쿠웨이트한글학교 학생들이 세뱃돈을 받고 있다. (사진 쿠웨이트한상회)

공식 행사 후에 초청된 학생들과 한상회 회원들은 명절이면 빠지지 않는 민속놀이인 윷놀이와 제기차기와 함께 어린이 골프까지 함께 즐겼다. 

 

 

 

▲ 골프를 경험하는 저학년 학생들 (사진 쿠웨이트한상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