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서 세계 최고 비보이 그룹 ‘진조 크루’ 공연 개최
상태바
시애틀서 세계 최고 비보이 그룹 ‘진조 크루’ 공연 개최
  • 유소영 기자
  • 승인 2018.04.2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8일 개최...세계 최고 비보잉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

▲ 5월 8일 열리는 ‘진조 크루(Jinjo Crew)의 비보이 공연’ 포스터. (사진 시애틀 워싱턴주 한인회)
주 시애틀 총영사관(총영사 이형종)은 시애틀 워싱턴주 한인회와 공동으로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30분에 시애틀 에드몬즈 센터(Edmonds Center for the Arts 410 Fourth Avenue North Edmonds, WA 98020)에서 세계 최고 비보이 그룹인 ‘진조 크루(Jinjo Crew)의 비보이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8년 시애틀 총영사로 새롭게 부임한 이형종 총영사의 적극적인 추진으로 성사됐으며, 외교부 파견공연단으로 선정된 진조 크루의 시애틀 공연을 통해 대한민국 문화의 힘을 알리고 교민 사회를 위한 문화행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조 크루는 2001년 팀을 결성해 국내는 물론 국외를 무대로 수많은 활동과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비보이팀으로,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세계 5대 비보이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해 세계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며 비보이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공연은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입장객을 맞는다. 총영사관 관계자는 “약 700석의 좌석이 준비됐으나 조기매진이 예상되므로 일찍 방문해 좌석을 확보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공연 당일에는 공연장을 일찍 방문하는 입장객을 위해 공연장 내에 한류스타들의 포스터 등 다양한 볼거리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기념 촬영이 가능하다. 

주 시애틀 총영사관 측은 “5월을 맞아 보다 역동적인 한국을 알리는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세계 최고 실력을 갖춘 진조 크루를 초청해 이번 무대를 마련하게 됐다”며, “워싱턴주 거주 교민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비보이 공연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공연 문의는 시애틀 총영사관(전화: (206)441-1011~1014, 교환(128), 이메일: seattleculture@mofa.go.kr)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