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시 호태진중심학교 어린이들에게 장학금 전달
상태바
신민시 호태진중심학교 어린이들에게 장학금 전달
  • 편집국
  • 승인 2016.05.0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양 호남향우회· 아시아나항공이 현지 업체 후원으로
*장학금 받는 어린이들과 함께

아시아나항공 선양지점(지점장 김진)이 주최하고 중국선양 호남향우회(회장 양남철)가 주관한 "꿈을 가진 어린이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3일 신민시 호태진중심학교(新民市 胡台鎭中心學敎, 교장 시립위)에서 개최됐다.

본 장학금 전달식에는 양남철 회장, 김진 지점장을 비롯해 호남향우회 회원 및 선양한국인회 임원, 김향실 촌장 등이 참석했다.

김진 지점장은 인사말에서 "아름다운 나눔의 기회를 갖게돼 뿌듯한 마음을 금할 수 없다"며, "향후 지속적인 교류와 나눔의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영현 선양호남향우회 전임회장은 인사말에서 "장학금을 수여받는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해 다른 사람을 위해 아름다운 기부를 할 수 있는 큰 일꾼이 되길 바란다"며, "국가발전에도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좌로 부터 전계현 수석부회장, 양남철 회장, 전영현 전임회장,시립위 교장, 김진 지점장, 김향실 촌장

시립위(施立偉) 교장은 답사에서 "한국인의 이웃사랑의 씨앗이 학생들의 가슴에 심겨졌다"며, "이 씨앗이 아름답게 열매를 맺어갈 것이라고 확신하며, 이런 정신을 우리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이어받을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피력했다.

본 행사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24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장학금 후원 업체는 다음과 같다.

운석산골프, 서광전자, 로뎅양복점, 아시아나항공, 레티시아화장품, 아리랑축구단, 선양구구기계가공유한공사, 무등산식당, SR스크린골프, 화로구이, 동방방직, 제일브러쉬, 화음유치원, 블로만, 해지촌, 새빛건강원, 조양의료기, 비시다, 성호복장, 선양화강전자유한공사, KOCOSTV

*전영현 향우회 전임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