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청소년의 교육기금 마련 위한 출판기념회 예정
상태바
상해 청소년의 교육기금 마련 위한 출판기념회 예정
  • 박세정 기자
  • 승인 2016.03.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해한국상회 주최, 박현순 저자 신간 <양변기와 함께 춤추는 CEO>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는 3월 16일 오후 6시 상해홍차오메리어트호텔에서 박현순 저자의 신간 <양변기와 함께 춤추는 CEO> 출판기념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제 19~20대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 회장을 역임한 박현순 고문의 상해 청소년 교육기금 모금을 위해 마련됐다.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가 주최하며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 교육발전위원회에서 주관한다.

 1부 기념회와 2부 만찬으로 나누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월드옥타 상해지회 박상윤 이사장의 사회로 진행되며, 저서 소개와 축사를 시작으로 작품낭송 및 축하공연, 저자 인사 등이 진행된다. 1부 행사 마지막으로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 후 만찬이 이어질 예정이다. 

 출판기념회에 참석하고 싶은 사람은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주소, 참석 인원을 기재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는 4월 중 광화문 교보문고에서도 기념회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상해총영사관, 민주평통, 조선족기업가협의회, 상해월드옥타 (Okta), 상해대한체육회, 상해한국학교학부모회, 화동한식품발전협의회, 상해윤봉길기념사업회, 상해여성경제인회, 상해 IT협회, 신한은행, 대한항공, KOTRA, 도서출판더클, 윤아르떼, 무역협회에서 후원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