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차세대 창업기업 기부 패션마켓 열어
상태바
월드옥타 차세대 창업기업 기부 패션마켓 열어
  • 편집국
  • 승인 2015.12.0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특성을 오프라인에서 재현

 

세계한인무역협회(회장 박기출, 이하 월드옥타)의 차세대 회원인 배석민(호주 멜버른), 서세민(호주 브리즈번지회), 강인기(호주 아들레이드) 씨가 한국에서 창업한 블로그블랑이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19일 기부 패션마켓인 'WARM MARKET(웜마켓)'을 연다.

 블로그블랑(Blogblanc)은 패션 블로거를 운영하는 창업자와 소비자가 자유롭게 소통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플랫폼 쇼핑몰로 여러 패션 블로거들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구매,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웜마켓은 블로그블랑의 공식적인 첫 행사로 그 동안 온라인에서 형성된 플랫폼 쇼핑몰의 특성을 오프라인에 그대로 재현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누구나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자, 젊은 창업주들이 모여 패션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블로그블랑과 새로운 기부문화를 추구하는 글로벌 공인브랜드인 위굿잇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행사 수익의 일부는 불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기부된다.

 찬뽀, 제이디유, 아카나미, 케이데코, 아르떼, 리틀라노, 브리에, 블레스제이, 제이앤제이 등 파워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제1회 웜마켓은 12월 19일 11시 강남역 지하 3층 갤러리 G아르체에서 개최된다. 블로그블랑이나 웜마켓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blogblanc.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외동포신문 편집국]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