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남가주, 20대 총선 재외선거 준비 박차
상태바
새누리 남가주, 20대 총선 재외선거 준비 박차
  • 정승덕 재외기자
  • 승인 2015.05.2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외국민위원회 지역위원장 및 본부장 임명, 본격적인 선거체제 조직 강화

▲ 새누리당 남가주 미래포럼이 지난 16일 심윤조 재외국민위원장과 함께하는 동포간담회를 개최하고 재외국민위원회 지역위원장과 본부장 임명식을 진행했다.

  1년 앞으로 다가온 20대 총선에 대비해 재외선거를 위한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새누리당 남가주 미래포럼은 지난 16일 로스앤젤레스의 만리장성 레스토랑에서 새누리당 심윤조 재외국민위원장과 함께하는 동포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를 통해 새누리당은 남가주 위원장에 이용태, 북가주 위원장에 조현포 씨 등 재외국민위원회 지역위원장과 본부장 임명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선거체제 조직 강화의 움직임을 보여줬다.

  한편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한국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전 세계 재외공관의 담당 영사들을 한국으로 소집해 제1차 재외선거실무교육을 실시하는 등 20대 총선의 재외선거를 위한 열기가 점점 고조되고 있다.

  ◆새누리당 재외국민위원회 지역 위원장 및 본부장

  ▲남가주 위원장 : 이용태 ▲북가주위원장 : 조현포 ▲남가주지역 고문 : 남문기, 배무한 ▲LA본부장 : 최성일 ▲샌프란시스코 본부장 : 권광필 ▲라스베가스 본부장 : 이창원 ▲샌안토니오 김연옥 ▲얼바인 본부장 : 안영대 ▲킬린 본부장 : 윤중근 ▲새너제이 본부장 :  남중대 ▲리노 본부장 : 김수철 ▲세크라멘토 본부장 : 권남열

 

▲ 심윤조 의원(왼쪽)이 이용태 남가주지역 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 심윤조 의원(왼쪽)이 조현포 북가주지역 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로스앤젤레스=정승덕 재외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