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 오타와, 동아리 활동으로 친목 도모
상태바
코윈 오타와, 동아리 활동으로 친목 도모
  • 신지연 재외기자
  • 승인 2014.10.2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예, 요리 등 각 동아리 활동 및 계획 발표

코윈 오타와 지부(지회장 한경희)는 지난 2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샌디 힐 커뮤니티 센터에서 '동아리 활성화 모임'을 개최하며 동아리들의 상반기 활동내용과 하반기 활동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문옥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모임은 한경희 회장의 인사, 국방무관 최장민 대령의 박근혜 대통령 국빈방문 이후 한-캐 관계 보고 및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행사에 대한 안내, 고윤희 코윈 캐나다 담당관의 한국행사 참여소감 발표, 제 8회 '세계한인의 날' 기념 국민포상을 수여받는 최정수 고문에 대한 축하 꽃다발 증정, 그린 동아리의 활동 발표 순으로 이뤄졌다.

이날 모임에서는 한식으로 준비된 저녁식사와 함께 문예 동아리가 진행하고 주캐나다 대사관이 한국문화 알리기 일환으로 후원하는 '한국전래동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회원들을 통해 모은 헌책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나눠주는 '책 나눔 부스'도 오픈하면서 점점 열기를 띠었다.

식사 후에는 사회봉사, 요리, 문예 동아리의 활동발표 및 활동계획 발표를 실시, 회원들은 슬라이드를 통해 진행된 각종 행사들을 되돌아 보는 시간과 앞으로 진행될 모임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박현선 회원이 진행하는 게임시간을 통해 회원 모두가 '우리'라는 아름다운 울타리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한경희 회장의 페회사와 단체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2014년 '동아리 활성화 모임'을 종료했다.

특히 이번 모임에는 김문옥 부동산, 신지연 코리안 뉴스위크 오타와 지국장, 코윈 오타와 고문진, 주캐나다 대사관이 행사를 대거 협찬했으며, 임원진들은 코윈 오타와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맟춰입고 최고의 팀워크을 자랑하며 '동아리 활성화 모임'을 준비해 큰 찬사를 받았다. 

▼코윈 오타와 '동아리 활성화 모임' 현장 

▲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모임 사회를 맡은 김문옥 부회장, 인사말하는 한경희 코윈 오타와 지회장, 보훈의 달 기념행사를 안내하는 주캐나다대사관 국방무관 최장민 대령, 코윈 오타와는 제 8회 '세계한인의 날' 기념 국민포상을 수여받는 최정수 고문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하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 문예 동아리 '책나눔 부스'를 오픈하여 회원들과 헌책을 나누고 있다.

▲ 각 동아리장의 발표시간.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강환이 그린 동아리장, 김영옥 사회봉사 동아리장, 신지연 문예 동아리장, 배은옥 요리 동아리장

▲ 문예 동아리는 회원들과 함께 나눌 '한국전래 동화잭'을 전시했다.

▲ 즐거운 게임을 진행하는 박현선 회원

▲ 2014 '동아리 활성화 모임' 기념 단체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