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재중국사천성한국인(상)회
상태바
<알림> 재중국사천성한국인(상)회
  • 사천성한국인회
  • 승인 2013.07.0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천성한국인(상)회 여러분?
 

날씨가 본격적으로 무더워 지는 것 같습니다.
몇 가지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한인회 사무실이 6월 29일 남문 쪽에서 쐉류에 있는 사천성한국문화원으로 옮겼습니다.  향후 재중국사천성한국인(상)회의 공식주소는 “成都市双流县黄河中路二段388号 空港国际城 A7栋 101号”로 변경됩니다.
 
2. 문화원 운영계획은 원래 계획을 견지해 나갈 것이나, 자금이 확보될 때까지 당분간은 현실적으로 상황에 맞게 운영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강당은 자금이 확보되어야 장식후 운영이 가능하고, 도서관은 일정한 도서가 구비된 다음 개방될 것입니다.
 
3. 도서관에 들어갈 도서를 모집합니다. 향후 한국에서 도서를 구입 혹은 기증받을 예정이나 현재로는 교민여러분들의 자주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여러분들의 가정에 있는 책들 중에 기증할  수 있는 책이 있으면 한인회 사무실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4. 회원사가 문화원에 입주하고자 할 때 원칙적으로 임대료가 면제됩니다. 단지 현재 한인회 자금사정으로 인하여 관리비는 규정에 따라 분담해야 합니다.
 
5. 문화원 입주에 관한 관리기준이 조만간 공표됩니다. 기본적으로 입주시에 계약서를 작성하고 회비와 관리비를 완납한 회원(사)에게 자격을 부여할 예정입니다.
 
6. 우선입주대상 회원의  대상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학원:  한국어학원, 골프교실 등
협회,단체:  학생회, 부녀자회, 조선족협회,한중문화협회
동우회:  축구동우회, 바둑동우회 등
공익기관:  코트라연락처, 관광협회연락처, 한국병원 등
 
7. 우선입주대상 회원은 1일부터 신청, 입주 가능합니다.
 
8. 문화원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하여 기부금이나 기부물품, 전시물품을 모집합니다. 향후 도서관설립, 문화활동, 교육활동을 위해 많은 자금이나  교육자재등이 필요합니다. 교민이나 회원사의 자발적인 기부가 여러분들의 발전을 위하여 쓰이고, 한국정부나 지원단체들의 도움을 원활하게 이끌어 낼 것입니다.
 
*사천성한국문화원은 NGO(비정부기관)이며, 동시에NPO(비영리집단)입니다.  사천성 한국교민과 회원사들의 교육과 복리 증진에 존재이유가 있음을 천명합니다.
 
사천성한국인(상)회 회장 신현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