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센터, 2013 설맞이 합동 차례
상태바
유학생센터, 2013 설맞이 합동 차례
  • 고영민 기자
  • 승인 2013.02.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인 어르신 위한 문화 공연… 무료 영정사진 촬영도 마련

유학생센터(소장 김인수, LA 소재)는 오는 설날을 맞이해 한인커뮤니티에 자녀와 함께 살지 않거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차례를 지내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모시고 9일 오후 2~4시(현지시간) 한인타운 노인 및 커뮤니티 센터에서 ‘2013 설맞이 합동 차례’를 지낸다.

김인수 소장은 “합동 차례는 가족과 떨어져 있는 유학생들과 어린이들이 설을 맞아 한인 커뮤니티의 어르신들의 하루 자녀가 되어 새해 인사로 큰 절을 드리는 자리로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 합동 차례 행사장인 한인타운 노인 및 커뮤니티 센터 앞. 사진 왼쪽부터 유학생센터 집행부 김종훈, 케빈 고, 마이원보트(MOV) 준비위원장 박영준, 유학생센터 사무국장 이주하.[사진제공=유학생센터]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 합창단, ‘Los Angeles young players’의 합창과 ‘우리문화 나눔회 소리패’의 민요 등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아직 영정 사진이 없는 어르신들을 위해 영정 사진도 무료로 촬영한다.

이번 행사는 유학생센터, My One Vote(MOV준비위)가 공동주최, 자연나라, 한인타운 노인 및 커뮤니티 센터, 가주 생협, 우리문화 나눔회 등이 후원하며, LA노인회, 한인연장자센터, 양로보건센터 등이 동참한다.

합동 차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유학생센터(김인수 소장 : 310-803-0696)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