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LA한인상공회장 등 7명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여수시, LA한인상공회장 등 7명 홍보대사 위촉
  • 고영민 기자
  • 승인 2012.01.3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시는 지난해 12월 28일, 한국 음식과 문화 등을 취재하고 있는 파워블로거, 일본인 우에다 사치코씨와 씨름협회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가수 왕실이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사진제공=여수시청)
여수시가 LA한인상공회의소 에드워드 구 회장, 인기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 산악인 엄홍길 대장 등 7명을 여수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여수시가 위촉하는 홍보대사는 △LA한인상공회의 회장 에드워드 구 △한국전립선관리협회 권성원 회장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 △전국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전무이사 김유중 △국제정구협회 및 대한정구협회 박상하 회장 △산악인 엄홍길 대장 △방송인 김종석 등이다.

시는 앞서 지난 25일, 박람회 기간 중 LA한인상공회의소와의 협력방안 논의를 위해 여수를 방문한 LA한인상공회의소 에드워드 구 회장을 미주지역 박람회홍보 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이외 6명의 홍보대사는 2월 1일과 3일에 각각 위촉식을 갖는다. 

시는 이들에게 위촉패 전달과 함께 여수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줄 것을 당부할 계획이다.

김충석 여수시장은 "이번 여수시 홍보대사 위촉으로 100여일 앞으로 다가온 세계인이 함께하는 축제인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참여 분위기가 더욱 무르익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세계박람회는 오는 5월12일부터 8월12일까지 여수 오동도 인근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 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입장권은 현재 홈페이지(www.expo2012.kr)에서 4월 31일까지 5% 할인된 가격(성인 보통권 기준 3만1,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