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랜드숍 무료로 쓰세요”
상태바
“현대차 브랜드숍 무료로 쓰세요”
  • 이현아 기자
  • 승인 2010.11.1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러시아 법인, 교민 위해 무상임대
현대자동차 러시아 판매법인(법인장 조경래, 이하 법인)이 현지 브랜드숍 내 일부 공간을 러시아에 거주하고 있는 우리 교민 및 현지 진출 한국 기업체를 위해 무상으로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러시아 판매법인 측은 지난 13일 주러시아대한민국 대사관을 통해 ‘브랜드숍 무상임대 계획’을 발표했다.

법인은 “러시아 현지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 사업을 경영하는 교민이나 한국 기업체들에게 브랜드숍의 일부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에 따르면 법인은 모스크바 중심가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브랜드숍 내부 공간 중 지하 컨퍼런스홀과 2층 커피숍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행사 참석자들을 위한 커피 등 음료와 다과도 제공한다.

브랜드숍 내부 공간은 약 40여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소규모 컨퍼런스나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공간의 사용을 원하는 이들은 행사 3주 전 법인 내 마케팅 주재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이상진 대리(8-916-437-7301)에게 사용 여부를 알려야 한다.

법인은 또한 “최근 모스크바시의 새로운 규정에 따라 트베르스카야 인근 거리(브랜드숍 인근)에 주차를 할 수 없으니 사용자들은 지하철을 이용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모스크바에 소재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러시아 판매법인은 지난 2007년 설립돼 현지인들에게 한국의 자동차 브랜드 인식을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