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호]세계 한인회 소식
상태바
[103호]세계 한인회 소식
  • 이현아 기자
  • 승인 2007.07.2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홍근 회장에게 성공 신화 듣는다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회장 윤홍근)는 내달 7일 윤홍근 (주)제네시스 BBQ회장을 초청해 강연회 및 기업설명회를 가진다.
상의싱가폴 회원사 임직원 및 교민(선착순)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창업 6개월 만에 100호점 돌파라는 한인 최초 성공담을 보유한 윤홍근 회장으로부터 성공 비결을 들어보고, 다수 한인 기업가들과 함께 회포를 풀고자 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내 집 마련, 안심하세요”
뉴욕의 한인기독교커뮤니티개발협회(회장 임혜빈)는 오는 28일 제 7회 KCCD 주택마련 정보 박람회를 월셔연합감리교회에서 개최한다.
최근 뉴욕 한인사회가 무리한 주택마련으로 곤경에 처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 가운데 주택구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나누며 문제 해결을 도모하겠다는 것이 취지다. 특히 현재 뉴욕에서 시행되고 있는 저소득층에 대한 주택마련 지원 정책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미네소타 대학 한인 테니스 클럽, 제2회 테니스 대회 개최
오는 9월 3일 미네소타 대학과 위스콘신 대학 한인 학생들은 미제 2회 친선 테니스 경기를 Baseline Tennis Center에서 개최한다.
지난 2월 12일에 열린 첫 대회에서는 위스콘신 대학이 승리를 거머쥐었으며 이에 오는 30일 미네소타 대학 최대 한인 스포츠 동호회인 Korean Tennis Club(회장 변수용)은 오는 제2회 KTC 테니스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서 선발된 선수는 미네소타 대학과 위스콘신 대학 대항 한인 학생 친선 테니스 대회에 출전하게 되는 것. 대회 참가 및 클럽 가입 문의는 변수용 612-251-5983에게 하면 된다.

뉴욕한국문화원서 사물놀이 강습
뉴욕한국문화원(원장 우진영) 에서 지난 23일 사물놀이 클래스가 시작됐다.
국립국악원 해외한국문화학교가 수석단원을 뉴욕에 직접 파견해 외국인과 한인 2세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강좌는 내달 3일까지 뉴욕한국문화원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이 강좌는 설장구 기본 가락을 배우는 초급반과 사물놀이를 배우는 중급반으로 나눠 진행된다. 수업 중 악기 대여는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