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의 아름다운 전통 지켜나가야"
상태바
"화합의 아름다운 전통 지켜나가야"
  • 민경준
  • 승인 2007.05.0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민경준(남아공 한인회장)
남아공 동포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께서 하시는 사업과 직장 그리고 가정 위에 항상 평안과 번영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 남아공 동포사회는 세계 어느 곳보다 화합도 잘 되고 아름답게 발전하고 있어서 참 좋다고 합니다. 이는 우리 한인사회의 원로 선배님들이 그리고 동포 모두가 함께 이루어 놓은 아름다운 전통입니다.

이제 우리 모두가 한인회의 한 일원으로서 긍지를 가지고, 이 좋은 전통이 앞으로도 계속 잘 유지되고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모두가 참여하고 노력하여야 할 것입니다.  이 부족한 사람이 아름다운 남아공한인회의 제 8대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았습니다.

미숙함도 많을 것입니다. 시행착오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동포 여러분들께서 모든 부족함을 혜량하여 주시고, 모든 단체가 그러하듯이 저희 남아공한인회도 교민 여러분들의 애정을 가진 격려와 성원, 그리고 적극적인 참여가 계신다면 저희들의 부족함을 덮고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발전할 것으로 확신을 합니다.

많이 부족하겠지만 우리 교민사회의 양적인 성장에 걸맞은 내실이 있는, 또한 교민 여러분들의 필요를 조금이나마 채워드릴 수 있는 한인회가 될 수 있도록 힘써 노력하겠습니다. 지도편달을 아끼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잘 하는 일이 있으면 칭찬도 하여 주시고, 좀 잘 못하는 일이나 부족한 일이 있을지라도 아량을 가지시고 많은 격려를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의 가정에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빕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