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학당 문화강좌 우수사례 공모전
상태바
세종학당 문화강좌 우수사례 공모전
  • 이현수 기자
  • 승인 2022.01.1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세종학당 전·현직 교원, 운영요원, 학당장 대상…한국문화 수업 우수 사례 발굴

교육자료 부문과 교육사진 부문으로 나눠 진행

세종학당재단(이사장 이해영)은 전 세계 세종학당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세종학당 문화강좌 우수사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월 14일 밝혔다. 

한국 문화수업에 관심 있는 전 세계 세종학당 전·현직 교원, 운영요원, 학당장은 내외국인 제한 없이 참가가 가능하다. 

공모 부문은 ▲교육자료 부문(문화 수업 또는 문화행사 성과 발표 PPT)과 ▲교육사진 부문(문화 수업 또는 문화행사 우수사례 사진)으로 나눠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월 7일까지 구글 폼(https://forms.gle/oq98uxyqkfu4RwC28) 또는 모아 폼(https://moaform.com/q/ADqT8t)에서 하면 된다. 

수상자는 부문별 5명 내외로 선정해 2월 중순에 발표하며, 수상자들에게는 이사장 명의 표창장과 소정의 부상이 수여된다. 재단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우수 문화수업 사례를 전 세계 세종학당과 공유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누리 세종학당(nuri.iks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해영 세종학당재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세종학당재단의 한국 문화 수업 운영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전 세계 세종학당에서 진행된 다양한 문화강좌 사례를 모으고 한국문화 보급을 위한 학당 관계자들의 노고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