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미주 동포사회에 여수세계박람회 홍보
상태바
여수시, 미주 동포사회에 여수세계박람회 홍보
  • 김미란 기자
  • 승인 2011.06.10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여수세계박람회에 놀러오세요”


여수시가 미주 동포사회에 2012 여수세계박람회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미국을 방문 중인 김충석 여수시장은 6월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 시내의 JJ호텔에서 LA한인회장(스칼렛 엄), 오렌지카운티 한인회장(김진오), LA 및 OC 상공회의소장, 호남향우회장 및 한인체육회장 등 6개 교민단체 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여수세계박람회 홍보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박람회 홍보영상과 P/T를 접한 참석자들은 뜨거운 박수로 여수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충석 여수시장은 “2012 여수세계박람회 개최는 우리나라가 선진국으로 진입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 자리에 참석한 많은 한인사회 인사들이 2012 여수세계박람회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스칼렛 엄 회장은 “우리 한인들은 한국을 또 한 번 세계에 알리는 훌륭한 행사인 2012 여수세계박람회를 적극 홍보하겠다”며 “김충석 시장이 먼 이곳까지 와서 박람회를 홍보하는 것을 보고 감명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김충석 시장은 간담회에 앞서 LA지역 한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라디오 코리아방송의 ‘라이브 데스크’에 출연해 여수박람회와 여수에 대해 소개를 진행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