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캐나다 대사관, '한국주간' 감사장 수여식
상태바
주캐나다 대사관, '한국주간' 감사장 수여식
  • 신지연 재외기자
  • 승인 2013.07.1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희용 대사, '한국 알리기'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

▲ 조희용 주캐나다 대사는 지난 16일 대사관 강당에서 한-캐 수교 50주년 및 한국전 정전 60주년 기념으로 선포된 오타와 ‘한국주간(Korea Week)’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한 ‘한국주간’ 추진위원회 엄경자 회장 외 이인순, 양영민, 박옥선, 김문옥, 남혜승, 이원숙, 나선나 씨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조희용 주캐나다 대사는 지난 16일 대사관 강당에서 한-캐 수교 50주년 및 한국전 정전 60주년 기념으로 선포된 오타와 ‘한국주간(Korea Week)’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한 ‘한국주간’ 추진위원회 엄경자 회장을 비롯해 이인순, 양영민, 박옥선, 김문옥, 남혜승, 이원숙, 나선나 씨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감사장 수여 이후 오찬에서 조 대사는 엄경자 회장을 비롯한 추진위원들께  ‘한국주간’의 성공적 개최에 대한 노고에 사의를 전달하고, 앞으로의 한-캐 관계 발전 및 한국 알리기에 지속적으로 노력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엄 회장을 비롯한 추진위원들은 ‘한국주간’ 행사를 대사관과 일심동체가 돼 준비해왔음을 높이 평가하고, 이번 ‘한국주간’ 행사를 통해 한국의 국격을 높이고 한국과 한국민에 대한 친밀한 정서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한 것에 긍지와 보람을 느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