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 한인의밤 개최
상태바
실리콘밸리 한인의밤 개최
  • 정승덕 재외기자
  • 승인 2011.12.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실리콘밸리한인회(회장 김호빈)가 지난 10일 서니베일 커뮤니티센터에서 한인의 밤(Korea Night Gala)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관 주 샌프란시스코 총영사, 권욱순 샌프란시스코 한인회장, 김시왕 키잔 인터네셔널 회장, 장태환 UC리버시이드 교수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실리콘밸리한인회가 제정한 2011년 '올해의 인물,단체'에 대한 시상식과 지역한인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한 지역 한인단체들에 대한 공로패 증정이 있었다.

이날 김시왕 회장은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 한국 수출액이 1억불 이었는데 올해 1조달러의 수출로 고속성장을 이룬 한국이 자랑스럽다."고 전하고 "앞으로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정관 샌프란시스코 총영사는 “내년 부터 한미 FTA가 발효됨에 따라 직 간접적으로 한인사회에 많은 파급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내년에는 보다 낳은 동포들의 미래가 열리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호빈 회장은 “내년에는 실리콘밸리한인동포사회가 보다 성숙한 커뮤니티로 발돋음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수여된'2011년의 인물 및 단체표창' 및 공로패 수상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비지니스: 김시왕(Kizan International., Inc), 학술: 장태환 교수(Professor UC Riverside) 문화활동: KAMSA 2세교육: 실리콘벨리 한국학교 공로패한국문화원 우리사위(고미숙 원장), 산호세 온누리교회(김영련 목사) 임마누엘 장로교회(손원배 목사), 산타클라라 노인봉사회(이창복 회장) 자비봉사회(김영자 회장), 홍연구(실리콘벨리 체육회 단장), 함영선(헤븐리 보이스 설립자), 유택종(KEMS TV사장), 최용오(아름다운 재단 상임이사), 정승덕(한국화보/KBS 북가주본부장)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