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EB 기금모금 연례 만찬 개최
상태바
KCCEB 기금모금 연례 만찬 개최
  • 정승덕 재외기자
  • 승인 2011.12.0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오클랜드에서 한인들에게 35년간 봉사활동을 해온 이스트베이 한인봉사회(KCCEB.관장 이윤주)가 지난 11월30일 버클리에 있는 클러먼트 호텔에서 창립35주년 기금모금 연례만찬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한인으로 미TV NBC 방송국에서 뉴스앵커로 오랫동안 활동을 한 리사 킴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오클랜드 시장으로 이날 행사에 참석한 진콴시장은 이민사회에서 다른 민족의 문화가치를 인정하고 존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하면서 이민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 KCCEB의 활동에 많은 고마움을 표한다고 하였다.

이날 진콴 시장은 이윤주 관장에게 공로장을 전달하였다.

이정관 주 샌프란시스코 총영사는 이민자들의 의사소통과 정보 등에 한계가 있는 한인이민자들에게 정착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단체로 KCCEB는 거듭나고 있다고 하였다.

이날 300여명이 참석한 행사에서 이윤주 관장은 앞으로 한인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축해 갈 것이라고 밝히며, 35년 동안 봉사회가 이어갈 수 있었던 데에는 후원자들과 봉사들의 지원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강조하였다.

1977년 설립된 이스트베이 한인 봉사회(KCCEB)는 지난 10월27일 코렛재단으로 부터 2년간 10만 불을 지원 받는 등 앞으로 봉사회의 재정 및 경영 등 인프라 향상에 지대한 기여를 하게 될 기금 확보에 안정적으로 다가가고 있으며 한인 봉사기관으로 탄탄한 자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