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호] 세계 한인회 소식
상태바
[106호] 세계 한인회 소식
  • 이현아 기자
  • 승인 2007.08.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임 문봉주 뉴욕총영사에 감사패
뉴욕한인회(회장 이세목)는 16일 코리아 팰리스식당에서 8월 임기를 마치고 귀임하는 문봉주 뉴욕총영사와 고별 오찬을 함께 했다.
이날 이세목회장은 뉴욕한인사회를 위해 노력해온 문 총영사에 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한명재 영사, 홍경립 부이사장, 문봉주 총영 사, 이세목 뉴욕한인회장, 이강원 부회장)

“이사갑니다”
뉴질랜드한인회(회장 유시청)가 사무실을 이전한다.
뉴질랜드한인회는 다음달 1일 한인회사무실을 Suite #2 , 2 Shea Tce, Takapuna, AucklandDSC04050로 이전한다고 밝혔다.

재마한인, 교민 운동회
재말레이시아한인회(회장 이광선)는 오는 31일 한인학교운동회 및 교민체육대회를 갖는다. 재말레이시아한인회에서 해마다 교민체육대회를 개최해 동포사회의 단합을 도모해 왔다.
깜풍판단 스포츠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교민체육대회는 100m 달리기, 400m 혼성계주, 오래 달리기, 농구, 혼성배구, 여성팔씨름 및 닭싸움, 훌라후프돌리기등으로 이루어지며, 한인회에서 음식을 제공한다. 당일에는 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며, 참가자에게는 항공권, TV, 세탁기, 냉장고, DVD, 청소기 등의 상품이 준비된다. 문의는 4257-7585.

몬트리얼 역대 한인회장협의회 발족
몬트리얼 역대 한인회장 모임이 발족됐다.
몬트리얼한인회장협의회는 이달 초 몬트리얼전현직 한인회장들이 만장일치로 협의회 구성에 동의했으며, 제 1대 의장은 26대 한인회장 염동준 씨가 맡았다고 전했다. 이들은 "한인회 발전을 위하여 주요사안들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는 취지하에 동포사회를 물심양면 지원하는 든든한 후원단체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백악관 국가장애위원회 정책차관보 강영우 박사 초청 강연
토론토한인회(회장 이상훈)는 현 백악관국가장애위원회 정책차관보 강영우박사 초청해 강연을 듣는다.
강연우 박사는 다음달 8일 토론토한인회 대강당에서 ‘그로벌 리더쉽(3C: 실력, 인격, 헌신의 자세)’라는 주제로 한인 1.5~2세들이 능력을 바탕으로 인격과 헌신의 자세로 세계화 시대에 도전할 것을 주문할 예정이라고.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