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음악의 힘
icon 김인주
icon 2023-11-04 14:35:09
첨부파일 : -
재외동포 여러분. 우리는 타국에서 생활하며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동안, 때로는 그리움과 외로움, 스트레스를 느끼곤 합니다. 그런 감정들을 직면할 때 우리에게 큰 힘이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음악'입니다. 음악은 국경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서는 강력한 도구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제가 최근에 느낀 일 중 하나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재외동포로서 살아가는 동안의 어려움과 감정적인 도전들이 저를 지치게 했습니다. 그러던 중, 한 오후 저는 음악을 틀었는데, 그 음악이 제 마음에 큰 변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음악의 멜로디와 가사는 제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감정과 연결되었고, 그 순간 모든 스트레스와 부담감이 사라진 것 같았습니다.

특히, 트로트나 발라드 같은 장르의 음악은 우리의 고향을 연상시켜주며, 그리움을 달래주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클래식, 재즈,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각기 다른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우리의 마음을 안정시켜줍니다. 음악을 듣는 것은 마치 치유의 시간처럼 느껴졌고, 그 힘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경험을 통해 음악의 힘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음악은 언어나 문화의 차이를 뛰어넘어서, 모든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감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재외동포로서 외로움과 그리움을 느낄 때, 음악은 우리에게 큰 위로가 되어주곤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께도 추천드립니다. 만약 일상 속에서 지친다면, 좋아하는 음악을 찾아 들어보세요. 그 음악이 여러분의 마음에 힘이 되어주길 바랍니다. 또한, 재외동포 커뮤니티에서 서로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며, 서로의 이야기와 감정을 나누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요즘 미스트롯3 투표가 상당히 인기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남녀 노소 불문하고 좋아하는 음악 장르가 아닐까 싶은데요. 미스트롯3 투표 기간을 요약하면 12월 ~ 24년 2월 정도까지 진행되고, 미스트롯3 투표은 총 100명으로 시작해 최종 우승자를 결정할때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물론 일정등의 변화는 생갈 수 있지만 현재로선 이러하고, 과거와 동일하게 미스트롯3 결승 투표로 우승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2023-11-04 14:35:09
211.234.18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