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ㆍ단체 게시판
[세인트루이스한인회] 5Km 달리기 대회 안내
icon 관리자
icon 2017-03-21 11:17:03
첨부이미지
세인트루이스 동포 여러분!

세인트루이스에 사시면서 Lewis Clark Expedition (루이스 클라크 탐험)이라고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1803년 루이지애나를 매입한 후 토마스 제퍼슨 (Thomas Jefferson) 대통령에 의해 메리웨더 루이스(Meriwether Lewis) 대위와 윌리엄 클라크(William Clark) 소위를 주축으로 실행된 탐험으로, 미국 중서부를 횡단하여 태평양에 이르는 경로에 따라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들의 탐험으로 해서 미합중국으로서의 영토 소유권을 만방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역사적 출발점이 되었던 곳이 바로St. Charles에 위치한 Missouri강 유역이었고, 탐험이 시작된 시기가1804년 5월 늦은 봄날이었습니다.

저희 한인회에서는 미국 근대 역사의 한 시작이었던 Missouri강 옆에 위치한 Katy Trail에서 한인 가족 행복 달리기 걷기 축제를 열고자 합니다. 만물이 생성하는 산뜻한 봄날. 개개인에게는 심신 건강의 시작이, 가족 간에는 더욱 견고한 사랑의 시작이, 타인과는 화합과 배려의 나눔이 시작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세인트루이스 한인 사회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많은 여러분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1대 세인트루이스 한인회
회장 양영승

p.s. 1 본 이벤트에 참가하시는 분들께는 이벤트 T-shirt를 드리고, 달리기의 경우 각 연령별 우승자에게는 상품이 있습니다. 또한 추첨을 통한 상품도 마련이 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p.s. 2 후원 혹은 협찬을 해주실 개인, 단체, 혹은 사업체 적극 환영합니다. T-shirt와 기타 홍보물에 넣어 널리 홍보할 것입니다.
2017-03-21 11:17:03
210.222.15.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