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브라질판 '선데이서울'을 방관하고 있는 동포신문도 문제있다.
icon 브라질
icon 2005-12-05 10:51:13
첨부파일 : -
퍼온글입니다.

지금 한인 닷컴(www.hanin.com.br)로 들어가시면, 사이트가 뜨질 않습니다.
정확히 7시 15분부터이지요.
그 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답니다.

그곳에서 자행해지는 한 가정의 살육을 막고자 여러번 글을 올렸지만, 삭제당하면서
조롱섞인 답변까지 운영자로부터 받았답니다.

그래서 공개적으로 한인 닷컴의 운영자에게 공개 질의서를 올렸는데, 얼마지니지 않아 사이트를 잠시 폐쇄한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몇분은 시간차로 제 공개 질의서를 보신분이 계실수도 있을것입니다.

지금 시간은 12월 4일 8시15분이 지나가고 있지만, 여전히 사이트가 열리지 않고 있답니다.

일단 공개 질의서를 보냈으니, 어떠한 책임성 코멘트가 나올지 기다리고 있답니다.

교포사회에서 언론의 한 부분이라고 자칭 자부하고있는 한인닷컴의 책임을 묻고 싶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인 닷컴에서 나오는 상황에따라 대응하려 합니다.
한 가정을 짓밝고, 유린하는 처사를 결코 방관할 수 없기에, 사실적인 기사와 진실을 숨기지 않는 하나로 닷컴에서 시작하려 합니다.

더 이상 익명성으로 악의와 저의로 행복한 한 가정을 파괴하는것을 마치 즐기듯이 방관하고 있는 한인닷컴(www.hanin.com.br)을 우리 네티즌은 "양심"이라는 기치아래 용서하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하나로 운영자님, 한인닷컴과의 미묘한 관계에 싸움 붙이는 모양으로 오해하시지 마시기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왜곡된 여론을 조성하여, 한 가정이 유린당하고 파경직전까지 몰고가는 한인닷컴을(www.hanin.com.br) 응징하고 싶은 마음이 갈절하답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할수 없습니다.
공개적으로 교포사회에 이슈화하여 모든 교포분들이 아셔야만 하기에, 하나로의 공간에 올립니다.
제 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 네티즌님 ! 우리 교포사회에 불의와 비양심에 대항할수있다는 힘을 보여 줍시다 !
보이지 않는 힘일수록 더 무서워 보이는 사실을 알려 줍시다 !
그리고, 아직도 양심이 이길수있다는 저력을 보여줍시다 !

추후 자세한 사항을 올리겠습니다. - .. - _ .. _
2005-12-05 10:51:13
200.158.12.1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브라질동포 2005-12-06 07:46:25
동포신문 메인페이지에 브라질 인터넷신문 한인닷컴이란 배너를 걸어 두셨더군요. 지금까지 한인닷컴(대표:유용일)은 교포사회에 독버섯 같은 존재로 그동안 교민 여론조작과 조장, 방관등 그렇게 피해를 본 교포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곳에 그가 저지른 만행을 따진다면 글만 길어질 뿐입니다. 위와같이 브라질님이 작성하신 내용대로 사이트는 오늘 오후쯤 메인만 달랑남겨두고 폐쇠를 한 상태입니다. 이에 따라 다수의 네티즌들은 또 다른 브라질 한인이 운영하는 하나로닷컴(www.hanaro.com.br)에서 해결방안을 놓고 토론중입니다. 이같은 만행적인 일을 저질러 놓고 정작 한인닷컴 대표인 유씨는 브라질 한글학교 부회장과 평통위원으로 보란듯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선데이서울' 가치 조차 없는 사이트를 브라질 교포들을 대변한다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에 따라 동포신문 운영측에 하루빨리 한인닷컴 배너를 내려주십사 간곡히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그것이야 말로 브라질 5만 교포들을 위한 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