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숙취해소 그 비법
icon 금잔화
icon 2006-09-21 18:28:55
첨부파일 : -
어성초!! 숙취해소의 바로 그 비방 !!

무한경쟁을 헤쳐 나가는 현대인에게 술은 어쩌면 피할 수 없는 필요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천성이 음주를 즐기는 분이라 하더라도 술꾼이면 누구나 한 번쯤 숙취때문에 고생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숙취의 원인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과음인데, '딱 한잔만'의 술자리가 기분 좋아 두잔, 친구 좋아 세잔, 파트너 이뻐서 또 한잔...마침내 루비콘강을 건너며 찾아오는 다음날의 그 고통, 칙칙한 기분! 바로 숙취입니다. 의학적인 표현을 빌자면 간장에서 미쳐 소화하지 못한 술찌거기인 아세트알데하이드가 저지른 부작용입니다.

성인이 1시간에 분해할 수 있는 알코올의 양은 어림잡아 6g으로 소주 한 병을 분해하는데 10시간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이보다 많은 술을 마시면 아세트알데하이드가 축적되어 숙취로 이어 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술로 인한 숙취는 마신 술의 양뿐만 아니라 그 속도와도 관계가 있습니다.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을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과 영양가 높은 음식의 섭취가 최고입니다. 영양가 높은 음식이란 바로 비타민 B군을 의미하는데 비타민 B1은 전분과 당질을, 비타민 B2는 지방을 분해하는 기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비타민 B군은 음주 후 체내에 쌓인 알코올을 분해하는 능력이 있어 알코올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또한 이뇨를 촉진하고 신장의 기능을 활발히 만들어 주어 체내에 쌓인 각종 노폐물을 소변을 통해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어성초 생초에는 비타민 B군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어성초 생초를 저온 발효하여 만든 엑기스는 체내에서 흡수가 아주 잘 되어 음주 전후에 마시게 되면 신속한 숙취 해소 효과를 얻게 됩니다. 어성초 숙취 해소법은 효과가 확실합니다. 꾸준히 1개월 정도 어성초 제품을 복용하면 체질이 강화되어 술실력이 상당수준 올라갑니다. 또 술 들기 전에 어성초(추출차골드)를 마시고 나서 술자리에 나가면 술이 덜 취하게 되며 음주후에 복용하면 술이 아주 빨리 깨는 것을 바로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어성초를 너무 믿고 계속 과음한다면 당연히 건강에는 좋지 못한 결과를 가져온다는 사실입니다.

더 나아가 어성초에는 피를 맑게 하고(청혈초), 면역력을 증강시키며 간기능을 증진하는 효능이 있으므로 어성초를 장기 복용하면 체질이 개선되고 신체에 활력을 제공받게 될 것입니다.

((클릭)) 어성초제품보기

2006-09-21 18:28:55
211.210.10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