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의사 노스트라다무스가 예언한 교황 베네딕토 16세
icon 정말믿음
icon 2006-07-31 15:21:55
첨부파일 : -
의사이자 기독교신자 노스트라다무스(1503-1566)은

"의심스런 이가 왕국의 먼 곳에서 오리라
대부분이 그를 옹호하려 하리라
카피톨은 그가 지배하는 것을 원치 않으리라
그의 막중한 직책은 유지될 수 없으리라"

<태양의 신고>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의 후임으로 <올리브의 영광> 교황 베네딕토 16세
를 말한다고 생각한다. '의심스런 이dubieux'이란 단어는 의심하는 사람 혹은 이중적인 사람을 생각하게 만든다.

프랑스어에 dubieux란 단어는 존재하진 않는다. 따라서 철자의 유사성을 바탕으로 '의심하는 사람doute' 혹은 '이중적인 사람double'로 해석한다.

둘째 행에서는 LUSTIGER란 단어가 찾아진다. 라칭거 추기경과 철자가 비슷하다. 라칭거 추기경이 <올리브의 영광> 교황 베네딕토 16세가 되었다.
교황은 80세에 가깝지만 85세정도에도 건강할 것이다.
술,담배를 안하면 여자의 평균수명보다 훨씬 오래 살 수 있는 것이다.

그는 유태인 계통이기 때문에 '의심스런 사람'으로 오해를 받을 수가 있다.
그러나 교황 선거회의(콘클라베)가 있을 때 추기경들의 전폭적인 지지에도 불구하고
카피톨은 그 교황을 탐착지 않게 여길 것이다(요한 바오로 2세,마피아,그리고 독일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는 미국인들이 연루되게 될 것이다)

여기서 카피톨capitole은 원문에도 소문자로 시작하여 반드시 고유명사로 여겨지지 않을 수가 있다. 그러나 달리 해석하기보다는 카피톨이 로마를 둘러싼 일곱 언덕 가운데 하나이므로 바티칸을 상징하는 이름인 듯하다.

그리고 교황 베네딕토 16세의 재임기간은 짧을거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되지 않기를 원했다.

교황 요한 바오로 1세는 30일정도의 짧은 재임기간을 가졌는데 독살당했을거라는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몸에 독이 있는지 검사하려고 했는데 서둘러 화장을 했다. 외람된 말이지만 시신을 화장하지 않고 무덤에 안장하는 것이 좋다.
2006-07-31 15:21:55
222.108.211.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