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캐나다내 한국인의 숨은재산들
상태바
미국, 캐나다내 한국인의 숨은재산들
  • young kim
  • 승인 2005.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과 캐나다 정부가 소유하고있는 한국분들의 unclaimed money & property

미정부 와 캐나다 에 unclaimed 되어있는 자산을무료로 열람할수있는 website 를 미국, 한국에 계신분들께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는 저의 가족 unclaimed money claim 하다가 많은 한국인들께서 claim 을 안한것을 알게 되었읍니다.

현재 California 정부가 소유하고있는 unclaimed 자산이 4 억불 이상입니다. 미전국, 캐나다 계산하면 금액은 어마어마한 액수로 생각됩니다.

예를들어 3월 2005 년 현재 California 에 한인 last name 미수령자 list 는다음과 같읍니다:

Kim: 16,034 명 Lee: 29,554 Park: 16,871 Cho: 10,926 Choi: 2,419 list 가 너무많어서 이외는생략 하겠읍니다. 미수령자의 많은분들이 교민, 역이민 하신분, 한국유학생, 방문, 취업, 등..... 하신분들께서 은행 account, cd, stock, etc... open 하신후 사용을안해서 자산을 정부에서 보관하고 있으며 주인을 기다리고 있읍니다 잊어버린것 상세한 list 는 다음과 같으며 아뢰 website 를방문 하시면 자세히 알수 있습니다

은행 구좌 (검사한 & 저축 )
현금 배당금, 저장 & 유대
아이 지원 지불
법원 예금
상속
보험 이득
반환, 요구, 반환 & CD's
무기물, 기름 & 가스 특허권 사용.
안전한 예금 상자 내용
세 반환 (IRS)
Trust/General 기금
Un 현 금으로 바꾼 점검, 돈 명령
Unclaimed 안전 예금
Unclaimed 임금
사용 되지 않는 선물 증명서
공용품 refunds/deposits


많은 website 에서는 unclaimed money search 비용이$10.00 - $79.00 charge 하고 있읍니다. 하지만 이 website 는 무료로 search 할수있으며 Claim form 도 무료로 다운 받을수 있읍니다 website address 는 www.mymoneylost.com , www.search4lostmoney.com 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