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차 세계한상대회’ 사전등록 8월 31일까지
상태바
‘제20차 세계한상대회’ 사전등록 8월 31일까지
  • 이현수 기자
  • 승인 2022.08.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넷(www.hansang.net)에서 등록 접수
‘제20차 세계한상대회’ 포스터 (사진 재외동포재단)
‘제20차 세계한상대회’ 포스터 (사진 재외동포재단)

재외동포재단(이사장 김성곤)은 오는 11월 1~3일 울산광역시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제20차 세계한상대회’ 사전등록을 오는 8월 31일까지 ‘한상넷(www.hansang.net)’에서 접수한다.  

‘위대한 한상 20년, 세계를 담다’란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는 리딩CEO포럼, 영비즈니스리더포럼, 한상포럼, 한상 비즈니스 세미나,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 기업전시회 등의 비즈니스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유망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국내 기업가들의 ‘스타트업 피칭대회’, 글로벌 인재 채용 프로그램인 ‘한상기업 청년채용 인턴십 면접’ 등도 진행된다.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 홍보 행사, 세계한상대회 20년 역사를 공유하고 축하하는 한상 20주년 기념행사 및 만찬 등도 예정돼 있다.     

특히 개최지인 울산의 중심산업인 친환경 신산업을 중심으로 울산시의 특색을 살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비즈니스 활동도 활발히 진행될 예정이다.  

김성곤 재외동포재단 이사장은 “세계한상대회는 국내외 동포 경제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한민족 최대 경제교류의 장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세계 각국에서 대한민국의 경제영토를 확장하고 있는 한상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