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권유현 재외동포포럼 이사장
상태바
[신년사] 권유현 재외동포포럼 이사장
  • 재외동포신문
  • 승인 2021.12.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재외동포 여러분, 재외동포포럼 회원 여러분!

2년째 지속되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으시면서도 한민족의 의지와 끈기로 이겨내오신데 대해 존경을 표하며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

우리 (사)재외동포포럼도 2021년을 힘차게 출발하여 더 큰 도약을 위해 사무국 행정체계 완비와 성과 있는 포럼 개최, 회원 확대 등을 야심차게 추진해 왔습니다. 안타깝게도 코로나 장벽으로 인하여 기대했던 성과에는 미치지 못했음을 알리며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그럼에도 국내외 동포 간 연합을 통한 한민족의 미래를 준비하는 사명을 감당하는 우리는 ‘임인년(壬寅年)’ 호랑이 해를 맞아 난관에 굴복하지 않고 포효하며 더 힘차게 달려가야 하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비록 생각이 달라도 서로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성숙하고 대승적인 태도로 민족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역할을 감당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았습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 순조로운 진척을 이루는 가운데, 건강과 행복을 누리시는 새해가 되기를 충심으로 바랍니다.

아울러 인류사회를 옥죄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이 새해에는 감기 바이러스 정도로 약화되어 국내는 물론 재외동포사회가 일상을 되찾는 날이 속히 오기를 기원합니다.

재외동포포럼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도움을 부탁드리며 새해를 맞아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재외동포포럼 이사장 권유현 배상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