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동남아남부협의회에 의장 표창 전수 
상태바
민주평통 동남아남부협의회에 의장 표창 전수 
  • 이현수 기자
  • 승인 2021.02.1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5일 주인도네시아대사관에서 표창장 전수식
민주평통 동남아남부협의회에 대한 최우수협의회 표창장 전수식이 지난 2월 5일 주인도네시아한국대사관에서 열렸다. (사진 민주평통 동남아남부협의회)
민주평통 동남아남부협의회에 대한 최우수협의회 표창장 전수식이 지난 2월 5일 주인도네시아한국대사관에서 열렸다. 박태성 주인도네시아대사가(왼쪽) 민주평통 의장 표창을 송광종 동남아남부협의회장에게 전수하고 있다. (사진 민주평통 동남아남부협의회)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남아남부협의회(협의회장 송광종)에 대한 민주평통 의장 표창 전수식이 지난 2월 5일 주인도네시아한국대사관에서 열렸다. 

동남아남부협의회는 지난 2015년 우수협의회에 선정된 이래 2020년 민주평통 43개 협의회 중 3개 협의회에게만 주어지는 의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날 전수식에서 표창장은 박태성 주인도네시아대사가 송광종 동남아남부협의회장에게 전수했다. 

동남아남부협의회는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동티모르 지역 자문위원들의 협의체로서, 2019년과 2020년 통일강연회, 외국인 학생과 2인 1조를 이뤄 진행한 통일골든벨, 동티모르 전 대통령이 참석한 강연회, 2032 남북공동올림픽 기원 영상 제작 등을 재외동포사회에서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 활동으로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