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하용화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회장
상태바
[신년사] 하용화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회장
  • 재외동포신문
  • 승인 2020.12.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50만 재외동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월드옥타 회장 하용화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경자년(庚子年)이 가고 신축년(辛丑年)의 새해 아침이 환하게 밝아 옵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19의 팬데믹 상황 속에서 그 어느 해보다도 어려움이 컸던 한해였습니다. 하지만 우리 대한민국과 동포들은 이러한 어려움을 지혜롭게 잘 이겨냈기에 앞으로는 희망찬 미래가 펼쳐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새로운 한해를 맞아 재외동포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희망합니다. 

월드옥타는 2021년 창립 40주년을 맞이합니다. 
월드옥타는 모국의 경제발전과 우리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에 기여하고, 범세계적 한민족 경제공동체를 구현하기 위해 한인 경제인들이 1981년 결성한 조직으로서 이제는 대한민국의 수출 활로를 여는 경제 동반자로 성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기업과 제품, 그리고 청년들이 세계시장으로 나가는 그 길에 750만 재외동포의 경제 중심 월드옥타가 언제나 함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전 세계 68개국 143개 지회 회원과 차세대들은 전 세계 재외동포 여러분들과 함께하여 대한민국 청년들의 글로벌 일자리 창출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하는 등 실질적인 상생 비즈니스가 이뤄지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도 월드옥타에 대한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웃음이 가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년 새해 아침에
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 하용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