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코로나19 이후 세계경제’ 주제로 웨비나 개최
상태바
월드옥타, ‘코로나19 이후 세계경제’ 주제로 웨비나 개최
  • 이현수 기자
  • 승인 2020.04.1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위원회 호주 지역대표인 신용하 솔로몬자산운용 대표가 강연

월드옥타 차세대위원회(위원장 홍해)는 ‘코로나19 이후 세계경제’를 주제로 한 자산관리 웨비나를 오는 4월 21일 오후 5시(한국시간 기준)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비나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웹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를 말한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중인 전 세계 한인 경제인 및 차세대들에게 세미나를 제공하기 위해 월드옥타 차세대위원회가 웨비나 방식을 택한 것이다. 

신용하 솔로몬스자산운용 대표
신용하 솔로몬스자산운용 대표

강연자로 호주 브리즈번에서 투자회사 ‘솔로몬스 자산운용’을 운영하는 신용하(32) 대표가 나서, 코로나19 이후의 세계 경제흐름과 대응 방안, 투자 등에 관한 정보를 전달한다. 

웨비나 중 시청자들이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문하면 강연자가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 대표가 홍콩 출신 금융인 파트너와 함께 운영하는 ‘솔로몬스 자산운용’은 자산관리, 기업투자 자문, 펀드매니징, 자산조달, 벤처 창업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드옥타 차세대위원회 호주 지역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신 대표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현 시국을 고려해 월드옥타 회원 및 차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웨비나 방식으로 마련했다”며 “코로나19 이후 세계경제시장의 현안과 실질적인 자산운용 방안 및 대응을 논의하고 이를 통해 한인 경제인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웨비나는 월드옥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https://event.webinarjam.com/channel/OKTAGODJOHNNY로 하면 되며, 신청자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