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락앤락 상하이에 진출
상태바
한국 락앤락 상하이에 진출
  • 오재범
  • 승인 2004.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도 지명도가 높은 한국 락앤락 밀폐용기 전문 판매점이 상하이 썅강신스제광창(香港新世界广场)에 설립된다. 락앤락 밀폐용기 전문점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최신 유행 신제품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향후 많은 이벤트와 각종 활동을 진행하여 상하이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

락앤락은 한국하나코비회사가 전통적인 밀폐용기에 존재하는 문제를 연구하여 성공적으로 제작해낸 100% 밀봉할 수 있는 밀폐용기이다. 락앤락 밀폐용기는 전통적인 밀폐용기에 비하여 음식물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시간이 5배이상 된다.

하나코비회사의 총재 김준일의 표시에 따르면 상하이에 전문 판매점을 설립한 것은 중국시장에 대한 투자를 증가하기 위한 조치라고 한다. 1년 후 락앤락 회사는 중국 국내에 공장을 설립하여 생산 원가가 낮고 또한 경쟁력이 있는 가격으로 중국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한다.

상하이 전문 판매점을 기초로 베이징, 광저우 등 중국 기타 대도시에 체인점을 설립할 계획안이 이미 준비를 시작했다고 한다.


발췌:http://hljnews.net/AsaBoard/asaboard_show.php?bn=sn1&fmlid=444&pkid=447&startTextId=0&buffer=443&categoryValue=&thisPage=1&jk=1&mode=search&srchValue=&searchTemp=&term=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