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한인회 '이민사 전시관' 건립에 후원 이어져
상태바
뉴욕한인회 '이민사 전시관' 건립에 후원 이어져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6.12.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범조 회장, 킴벌리 리 회장 등 "전시관 건립은 한인사회에 큰 이정표"

뉴욕한인회(회장 김민선)가 추진하고 있는 ‘이민사 전시관’ 건립에 한인들의 성원이 모이고 있다.

신범조 Lucky Supply 회장은 12월 8일 김민선 회장과 만난 자리에서 2017년 1월 13일에 개최될 '제57주년 뉴욕한인의 밤 및 미주한인의 날' 기념식을 위해 1만 달러를 희사했다. 신범조 회장은 “한인 이민사 전시관 건립을 위한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동포들이 관심을 갖고 행사 후원에 참여해주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 뉴욕 한인회에 ‘이민사 전시관’건립 기금을 전달하는 Lucky Supply 신범조 회장. (사진 뉴욕 한인회)

또한 지난 10일에는 킴벌리 리 First Nationwide of NY, Inc.회장이 1만 달러를 기부했다. 킴벌리 리 회장은 “한인사회 숙원 사업인 이민사 전시관이 한인회관 6층에 자리잡는 것은 동포사회에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기회에 한인사회에 커다란 이정표가 세워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 뉴욕 한인회에 ‘이민사 전시관’건립 기금을 전달하는 First Nationwide of NY, Inc. 의 킴벌리 리 회장.

김민선 회장은 “돈 보다 중요한 것은 마음” 이라며 “단 1달러라도 이민사전시관 건립에 큰 보탬이 된다.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인 동포들의 뜻을 받들어 이민사전시관을 반드시 세우겠다”고 굳은 의지로 화답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