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 한국국제학교 초등과정 신입생 모집
상태바
자카르타 한국국제학교 초등과정 신입생 모집
  • 유선종 기자
  • 승인 2016.11.2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18일까지 신청 접수…면접 통해 조기 입학도 가능

자카르타 한국국제학교(JIKS, 교장 백우정)는 12월1일부터 18일까지 2017학년도 초등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2010년 3월1일부터 2011년 2월28일 사이에 출생한 아동으로 조기 입학을 원할 경우 면접을 통해 학업 수행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아동의 경우 입학이 가능하다.

자카르타 한국국제학교는 한국 국제학교로서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글로컬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컬 교육과정이란 한국인으로서 반드시 필요한 국어, 한국사, 전통 가치관・문화 등의 뿌리교육을 기반으로 하되, 세계화ㆍ국제화 시대에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영어 활용 능력 및 리더십을 키우는 글로벌 교육, 마지막으로 미래 인도네시아ㆍ동남아시아 지역 경제ㆍ문화교류를 주도할 수 있도록 인도네시아어와 인도네시아 문화 교육을 강조하는 로컬교육으로 구성된 교육과정을 의미한다.

또한, 2017학년부터 캠브리지 교재를 활용한 영어수업을 통해 영어교육의 질 향상을 꾀하고 있으며, 전 학년 주당 2시간씩 확대 편성된 인도네시아어 수업을 실시하게 된다. 전 학년 동아리활동 실시와 다양한 방과 후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소질과 적성을 계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카르타 한국국제학교 교육에 관심이 있는 예비 학부모들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원서는 행정실 및 한국 슈퍼마켓에 비치되어 있고, 학교 홈페이지(http://jiks.com)에서도 출력 가능하다.

▲ 2017학년도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초등과정 신입생 모집 포스터.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