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대 말레이시아 조호 한인회장 선거 공고
상태바
제5대 말레이시아 조호 한인회장 선거 공고
  • 유선종 기자
  • 승인 2016.11.03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4일까지 후보자 등록 마감…오는 21일 조호한인회관서 선거

조호한인회는 한인사회를 대표해 기업과의 화합과 교민들 간의 소통을 위해 몸소 실천 할 제5대 조호 한인회장 후보자 등록을 한다고 밝혔다.

한인회장 입후보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과 같이 신청하면 된다.
입후보 자격은 ▲당해년도 포함 한인회 정회원으로 3년 연속 회비 납부한자 ▲ 조호 주 내에 5년 이상 거주한자 ▲전ㆍ현임 조호 한인회 임원 봉사자 ▲조호 체류에 적법한 영주권자 또는 장기비자를 취득한 자이며, 4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된다.

제출서류는 ▲신청서(별정양식) 1부 ▲신분증 사본 (여권 및 장기체류비자) 1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사진첨부) 1부 ▲공탁금 RM 5,000 이다.

후보자 등록 및 마감은 11월1일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이며, 접수와 등록방법 등 궁금한 사항은 담당자 정몽조 선관위 간사에게 전화 (014~6176710) 또는 이메일(johorkorean7@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선거일은 오는 11월21일 오후 6시 조호 한인회 회관에서 열리며, 선거인단으로는 전현직 임원진(고문 및 선관위 포함)과 한국기업(조호) 및 교민대표(거주 지역별)로 구성됐으며, 강성렬 선거관리 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임영호, 이수방, 김학주, 차시현 위원이다.

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책임과 의무가 무거운 만큼 권위와 명예가 있는 회장직을 맡아 건강하고 행복하며 밝은 조호 교민사회를 만들어 주실 분을 찾고 있다. 교민여러분과 기업 임직원 여러분들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