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LA지회 '연세 글로벌 CEO과정' 개설
상태바
월드옥타 LA지회 '연세 글로벌 CEO과정' 개설
  • 김경삼 기자
  • 승인 2014.10.1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5일까지 총 5주간 옴니버스 강의 진행…수료자에 연세대 동문자격 부여

월드옥타 LA지회(회장 김주연)는 연세대학교와 협력해 오는 16일부터 ‘연세 글로벌 CEO 과정’을 개설한다.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라는 주제로 오는 11월 15일까지 총 5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CEO과정 프로그램은 단순히 경영지식만을 전달하는 차원을 뛰어넘어, 세계화 시대를 맞이해 급변하고 있는 글로벌 경제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경영능력을 배양시키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프로그램은 미주지역에서 기업경영 및 사업 활동을 하는 최고경영자 및 고위관리자들을 대상으로 경영, 문화·예술,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통해 글로벌 CEO 로서 요구되는 지식과 창조적 마인드, 경영 노하우를 심어주기 위한 과정들로 구성되어 있다.

1주차 김영찬 연세대 글로벌교육원장의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 키워드’를 시작으로, 이성호 교수 ‘시대가 요구하는 창조적 변혁 지도자’(2주차), 김상근 교수 ‘창조적 경영자를 위한 인문학’(3주차), 이준기 학술정보원장 ‘스마트기술이 바꾸는 비즈니스 모델’(4주차), 정동일 교수 ‘Enabling 리더십을 통해 신뢰와 성과를 창출하라’(5주차) 등의 강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과정은 비학위 교육과정이나, 수료를 마친 이들에게는 연세대 총장 명의 수료증이 발급됨과 동시에 연세대 동문자격이 부여된다.

김주연 월드옥타 LA지회장은 “앞으로 미주 교민사회 최고수준의 CEO과정으로 자리매김할 본 과정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준비된 CEO들 및 동우들과 소중한 네트워크 구축 및 친분의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CEO과정 참여를 원하는 이는 월드옥타 LA지회 웹사이트에서 입학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작성한 후 CEO과정 등록금(3,800달러)과 함께 LA지회 사무국(주소: 4801 Wilshire Blvd. Suite 285, LA, CA 90010)으로 접수하면 된다.

▼ '연세 글로벌 CEO 과정' 각 주차 강사 소개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