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한기범희망나눔 '구조적 상상 DNA-15展' 자선전시회
상태바
2012 한기범희망나눔 '구조적 상상 DNA-15展' 자선전시회
  • 강정은 기자
  • 승인 2012.11.1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카드ㆍ브랜드매니지먼트 엠유와 전략적 제휴
▲ 2012 한기범희망나눔 자선전시회 구조적상상 DNA-15展
 
 14일 한기범희망나눔을 후원하는 자선전시회 구조적상상 DNA-15展이 유나이티드 갤러리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15명의 동양화,서양화,조각가 등의 참여 작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기증, 판매수익금을 한기범희망나눔을 통해 다양한 곳에 후원하기 위해 열린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20여 년간 농구 선수로 살아온 한기범 대표는 두 번의 수술과정에서 받았던 심장재단과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되돌려주기 위해 한기범희망나눔을 만들었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 희귀병환우 지원, 다문화가정 및 소외된 이웃 지원,  건강사회를 위한 농구꿈나무 지원을 위해 희망농구올스타전과 길거리 농구대회, 교육기관 및 의료 연계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은 한기범희망나눔(대표 한기범, 왼쪽)과 엠유(대표 조연심)의 업무협약 체결식
 이 날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대표 한기범)은 엠유(ManageU, 대표 조연심)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엠유는 브랜딩을 위한 자문 및 온라인 홍보 지원, 다양한 네트워크와 연계한 브랜드 마케팅 제휴 업무를 지원하기로 했다.
한편 나눔카드와의 전략적 제휴도 이루어졌다.
 
자선전시 참여작가: 강원석(서양화), 고현미(동양화), 김기순(디자인), 김순자(서양화), 김인태(조각가), 김지현(동양화), 문인화(서양화), 이승오(서양화), 이재숙(도예가), 이영희(서양화), 이현권(사진가), 임혁필(서양화), 정은주(디자인), 정길채(서양화), 정창훈(조각가), 최영진(사진가)
 
 
2012 한기범희망나눔 자선전시 구조적상상 DNA-15展 관련 문의는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http://www.yeshan21.com) 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